[ 웹소설 / 번역본 ] 마왕 토벌 후, 눈에 띄고 싶지 않아 길드 마스터가 되었습니다 119

2020. 5. 8. 01:18번역기 번역본/마왕토벌후길마 111~

제119화 새로운 충성과 가속하는 성장

제119화 



 샤론이 깨어나기 전에 그녀가 혀를 깨물지 않도록 일시적인 것이지만 사슬을 물릴 필요가 있었다.지나이다 장군의 실로 의자에 묶인 채 그녀는 잠시 후 의식을 되찾는다.



「…………」



 억지로라도 실을 떼어내려고 할지도 모른다--그렇게 상정하고 있었지만, 샤론은 몸을 강하게 하지 않고, 상황을 받아 들였다.



샤론, 당신은 이제 누군가의 명령을 들을 필요가 없어요.완전히 해방돼 있을 거야.

"......っ"



 지나이다님이 그렇게 말씀하시고, 샤론이 눈을 부릅떴다.틀림없이 수피아의 힘에 의해서, 샤론은 구속으로부터 해방되어 있다--그것을 확인하기는 간단하다.



샤론씨에게 말을 들려주던 사람....루가드씨는 알베인 왕국의 모험자였습니다.그 이름은 알고 있지요.



 스피아가 루가드의 이름을 입에 올리는 순간 샤론이 뭔가를 두려워하는 듯한 눈을 한다.아까도 그렇다, 그녀는 자신을 억누르고 있는 굴레에 저항하려고 했을 때 힘들어했다.



샤론 씨를 묶고 있던 검은 피의 힘은 제가 씻어냈습니다.이젠 힘들어하지 않아도 돼요.

「…………」



 샤론은 믿기 어렵다,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는 눈을 한다.그것은 우리에게 패한 시점에서 죽음을 각오하고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혀를 깨물지 않겠다고 약속한다면 구속을 풀지.



 지나이다 장군은 지금까지와는 달리 부드러운 어조로 말을 건다.그게 먹혔는지 샤론은 고개를 숙이긴 했지만 반항의 의사는 보이지 않았다.



 장군의 부하들 중 일부는 의식을 되찾았고 아직 정신을 못 차린 다른 병사들을 치료하고 있다.그 중에서도 소대장을 맡고 있던 세 사람이 특히 쇠약해져 있던--다른 병사보다, 엄격한 취급을 받고 있었을 것이다.



"......샤론은, 자의로 시역에 가담하고 있지는 않다.그렇다면 그것을 확실하게 말해 보겠다.

"...나는...글래스골 님의 명을 받아....자신의 피를, 르가드라는 남자에게 주었다.글래스골 님은 나보다......이국에서 온 두 사람을 중용하여......"



 창백하던 샤론의 볼에 주홍이 비치며 눈물이 흘러내렸다.



 거짓말 여부 등 의심할 여지가 없었다.한 번 수피아의 힘으로 정화를 받은 뒤라면 사념을 일으키면 금방 간파할 수 있다.



왜 이제야 나를 처형하게 됐는지 들려줘.왕가에 충성하는 사람들의 전의를 꺾기 위해 살려둔 게 아니었어......?"

"......저 남자가 라토크리스에게 돌아왔어.글래스골 님은 '저 두 사람'의 연락을 받고 지나이다......당신의 피를 루가드로 삼기로 했다.고위 마족인 당신의 피가 섞이면 더욱 루가드는 강해진다......완전히 사람이 아니다니까.



 구출이 늦었다면 지나이다 양은 르가드의 손에 걸려 있었다.그것을 상상했는지, 그녀는 자신의 몸을 안게하는--이지만, 겁을 내지는 않았다.



"...그 루가드를 강하게 해서 어떻게 하자는 거야? 그가 지난 힘을 손에 넣으면 글래스 골이라고 해도 제어가 안 될 거야...."

지나이다......귀녀는 글라스골 님의 힘을 몰라.그의 종족은 마족 중에서도 끊어질 뻔한 희귀 혈통......원래라면 라토크리스의 왕이 될 자격을 갖춘 종족이기도 하다.



 S등급의 실력을 가진다는 라토크리스의 왕. 그 말을 처음 들었을 때 나는 나라마다 지배자가 될 수 있는 인물의 강도는 다르고, 반드시 전투평가가 왕의 자격일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동시에, 가능성으로서는 제로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었다.현마왕보다 강한 마족이 아직 국내에서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거나 아예 왕의 부하가 되고 있을 수도 있다고.



 SSS 등급의 모험자는 우리가 마왕토벌대에 지원할 때까지는 천년에 한 번 나타날까 말까 했다.하지만 SS등급의 힘을 가진 사람은 알베인 왕국의 역사에서 '한 명도 없는' 시기는 없고, 대륙 속을 뒤지면 수십 명은 된다고 생각했다.



(글라스골은 그 중 한 명이었다......그렇다면......)



 글래스골의 동기는 자신이 라토크리스 마왕국에서 가장 강한 존재라는 이유로 국가의 지배권을 얻으려 했다는 것인가.



"샤론 씨......글라스골 장군의 목적은 이 나라의 왕이 되는 겁니까?"

"......결과적으로는, 그렇게 밖에 보이지 않는다.라토크리스의 판도를 넓히려고 하고 있다......그렇지만, 계속 국왕 폐하의 심복으로서 일해 온, 누구보다 충의가 두터웠을 그가, 왜 갑자기 마음을 바꾸었는지......그것은, 모른다.말로써 쓰인 내가 알 도리가 없겠지만"



 샤론이 아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그녀는 루가드에 종속되어 있고, 이 감옥에서 파수꾼을 하고 있었다--외의 움직임에 대해서, 주어진 정보는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글라스골이 모반을 일으킨 동기에 대해서는 핵심이 아직 보이지 않지만.적이 라시우스 왕의 처형을 결정한 것은 분명하며 그것은 반드시 저지할 것이다.)



 줄곧 수피아와 지나이다씨에게만 말걸고 있던 나는, 샤론에게도 염화가 들리게했다.지금까지 없었던 목소리가 들리고, 샤론은 붉은 눈을 부릅떴다.



"...설마...둘이 아니라 셋이었단 말야?"



(내 이름은 듀크라고 한다.이 아이의 보호자......아버지다.그건 그렇다 치고, 샤론은 앞으로 우리를 따르도록 하겠다.계약을 체결하면 그쪽 동향에 대해 파악할 수 있다......적어도 우리가 이 나라에서의 활동을 마치고 귀환하기 전까지는 지시를 받을 필요가 있다.)



 샤론은 입가를 일그러뜨린다--무슨 바보같은 소리를 하느냐는 얼굴이다.



나도 고위 마족의 끄트머리......계약 따윈 쉽게 할 수 없어.마왕이라도 없는 한 말이다.

어, 어.그, 이 나라가 아니라 엘세인의 나라입니다만, 저는 원래 마왕이었던 베르렌 어머니의 딸이랍니다.그래서 계약은 저도 할 수 있을 겁니다.

"벨......렌느......그런......그 지고의 마왕에게, 딸이......공주가 있었다니......"



 라토크리스에서는 줄리어스가 즉위한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다.하지만 지고(지고한) 마왕 등이라는 별명이 있다니--확실히, 베르렌의 힘은 다른 마족을 전혀 접근시키는 것이 아니므로, 이상하지도 아무것도 아니지만.



 베를린을 칭찬받으면 왠지 내자신이 안정되지 않는다.그런 나의 생각이 전해져, 수피아는 왠지 기쁜것 같다.



(메르메어 공주는 엘세인에게 구원을 요청해 왔다.경위는 생략하지만, 베르렌은 메르메어의 요청에 응해 우리도 협력하기로 했다.)



 왜 나와 베르렌이 가까운 사이인지 궁금할 텐데 샤론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그러한 것이다"라고 받아 들이려고 하고 있는 것일 것이다--삼키기가 빠른 편이 이쪽도 고맙다.



(샤론, 다시 들려줘.라토크리스 마왕국을 원상태로 되돌리고 싶은 생각은 있는가?)



"원래......그럴 수 있을 리가 없어요.글래스골 장군......아니, 저 두 명이라도 아무리 당신들이라도 이길 수는 없어."

아니요, 이길 거예요.아빠 엄마들이랑 다 같이 협력하면 무조건 이길 수 있어요.



 수피아가 잘라 말하자, 샤론은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짓는다--쉽게 대꾸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던 것 같다.



(이기기 위해서는 후고의 근심을 없앤다.사정이 있어 글래스 골 측에 붙은 사람에 대해서는, 가능한 한 싸우지 않아도 된다고 하고......그러나 어려운 것은, 중앙 평원의 글래스 골군이다.견제하고는 있지만 언제 메르메어가 이끄는 군과 부딪칠지 모른다.)



"그러기 위해서...나한테 협력하라는 거야?기회를 받을 자격이 나한테 있다는 거 진심으로 생각하는 거야......?"

"있어요. 아빠가 있다고 하면 있어요"

"...당신들은...벨렌 님과 함께 와서, 이 나라를 진심으로...."



(구한다는 것은 엄살이지만, 조력은 한다.그것이 베르렌의 희망(희망)이니까)



(그러세요. 아버지, 사실은......)



 뒤에서 암약하고, 이 나라가 원래대로 걸을 수 있도록 뒷바라지한다.이를 위해 필요한 조력은 아끼지 않겠다.



"...그것은, 세간에 말하는 "조력"과는 비슷하고 다른 것이네"



 지나이다 양은 빈정거리지 않았다--그 목소리는 온화하고 상냥한 것이었다.하지만 나는, 그것을 모르는 척한다.



"라토크리스를 풀어주고, 메르메아 공주에게 뒤를 맡긴다......그래서 외지인들의 너희들에게 무슨 이익이 있겠니?"



(이익은 있다.글래스골의 군에 점령당한 베르베키아가 알베인에 쳐들어오다니 사태는 어떻게 해서든 막고 싶다.우리도 알베인에서 사는 인간이니까.)



 샤론의 눈동자가 흔들리는--하지만, 그녀는 더이상 의문을 말하지는 않았다.단지 숙이고 신체의 힘을 빼고 저항의 의사가 없음을 나타낸다.



 수피아가 지나이다 장군을 쳐다보자 고개를 끄덕인다.수피아는 샤론에게 다가가서는 그녀를 향해 손을 내밀고 시가를 시작했다.



수피아 실버가 마신의 힘을 빌려 계약을 선언한다.



 베아트리스의 계약을 고쳐 썼을 때와는 다른, 간단한 영창.그러나 마왕의 힘을 잇는 수피아가 지금 상태의 샤론을 지배하에 두기에는 충분했다.



 지나이다가 구속을 풀자 샤론은 스스로 수피아 앞에 무릎을 꿇는다.



"...'밤을 기어다니는 자 노스페라스'의 장 하베이 백작가의 샤론이라고 합니다.이후 계약의 주인인 수피아님께 충성을 맹세합니다.제발 지금까지의 결례를 용서해 주십시오.



 마족은 인간보다는 마법에 의한 계약에 얽매일 기회가 많다.우연히 소환되고 만 베아트리스처럼 세기에 상관없이 소환주에 종속될 수 있다.



 그러나 지금의 경우 샤론은 스스로 마법에 대한 저항을 접고 계약을 받아들였다.수피아고 뭐고 강제하지 않았다--샤론은 자신에게 가장 큰 예를 제시한 것이다.



(백작가......라토크리스의 제도라면, 꽤 높은 지위에 있는 것인가?)



"라토크리스 백작가 중에서도 하베이 가문은 필두의 입장에 있어요."



(그렇다면 글라스골 측에 붙어 있는 귀족을 설득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군......샤론, 할 수 있을까?)



제가 지금까지와 지침을 180도 바꾸면 다른 백작가들은 동요할 것이고......역시 국왕폐하를 구출하지 않고는 풍향을 바꾸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렇구나. 좋아...... 지나이다씨, 여기까지 고마워.)나와 수피아는 감옥을 나오면 이궁으로 향한다.)



"...네.저는 부하들과 함께 거점을 만들고 다음 지시를 기다리겠어요."



 우리와 함께 가기를 바라는 것 같았지만 지나이다 씨는 조금 망설였을 뿐 대답을 해 주었다.



샤론 씨는 지나이다 씨와 협력해서 행동하세요.지금까지는 상처를 줬지만 그건 조종됐기 때문에 이제는 모두를 지키기 위해 힘쓸 거예요.

"알겠습니다, 수피아님."



   ◆◇◆



 샤론의 정보를 얻어 지나이다 장군과 그의 부하들의 장비를 발견하고 식량 조달도 신속히 할 수 있었다.



 감옥에는 지나이다 씨들을 포함해 300여 명이 잡혀 있어 글래스골의 모반에 의해 부당하게 붙잡혔던 자들에 대해서도 풀어주고 이들 중 체력이 남아 있는 자에게도 도움을 받아 전원 밥을 만들었다.



 술집에서 내는 식사도 수십 명 만드는 경우가 있지만, 이 정도의 인원이라면, 비교적 체력이 남아 있는 사람들의 힘을 빌릴 필요가 있었다.

 

나의 지시를 받아 모두의 중심이 되어 식사를 만든 수피아는 마치 천사 같다고 존경받고 있었다.



"이제 아버지라니......저는 아버지가 가르쳐주셔서 요리를 하고 있었을 뿐인데."



(겸손하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완벽한 솜씨였다.안심하고 보고 있었어요.)



 울면서 식사하는 자도 있었지만 기아상태였으니 어쩔 수 없을 것이다.식사로 그렇게 만족한다면 언젠가 우리 집 음식 디너를 먹었으면 좋겠다.



 하지만 그런 평화로운 생각을 할 수 있는 시간은 정말 잠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짧았다.



"지나이다 장군님, 적병이 근처에 나타났습니다! 척후로 나온 자로부터 인근 마을이 약탈을 당하고 있다는 보고입니다!"

"...왜, 글래스골의 군사가 백성들을......"



 지나이다 장군이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을 짓는다.그녀가 그렇게 생각하는 것도 당연하지만, 나와 수피아는 이미 한 번 습격당하는 마을을 보았다.



 옥좌를 빼앗은 뒤 선정을 펴겠다는 생각은 글래스골에도, 레온과 르가드에도 없다.그래서, 지배자가 된들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나는 상상할 수 없지만, 동기를 안들 이해는 할 수 없을 것이다.



(지나이다 장군, 미안하지만 당신 부하들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네......마을구원으로향한뒤방위도해야한다.군사들과 함께 곧장 마을로 향합니다.듀크 씨, 수피아 씨, 나중 일은 맡겨 주세요.

네, 잘 부탁합니다.샤론 님, 지나이다님의 말을 듣고 싸울 수 없는 사람들을 지켜주십시오.

"잘 들었습니다, 수피아님. 이것이 죄를 씻게 되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사력을 다하겠습니다......위대한 당신의 권속으로서의 첫 번째 의무이니까요."

아, 저...... 저 위대하거나 그런 건 아니니까 그런 건 좀 자제해 주세요.긴장되니까요.

네......실례했습니다.과도한 찬사는 삼가하고 이 가슴 속에서만 수피아님께 경의를 기르겠습니다.



 샤론이 정색을 하고 그런 말을 하니까, 수피아는 미묘하게 당황하고 있다.적대하고 있을 때의 말투와도 너무 달라, 나도 "계약"의 강제력에 놀라고 있는 중이다.



아...... 그래, 지나이다 씨.이 근처에 영맥의 사 같은 곳은 없나요? 르젠타 성에 있는 어머니들에게 연락 한번 드리고 싶어요.

여기서 남동쪽에 있는 이궁으로 가는 길에 영맥사가 하나 있어요.감옥 안에서 지도를 구해 두었으니까 회사가 있는 곳에 표시를 해둘게......부디 조심해."

여러분들도 무리하지 마세요.꼭 그래야죠.

지나이다 장군이라면 일반병이나 하급 사관에 뒤지는 일은 없을 겁니다.부디 안심하십시오.



 갑옷을 되찾고 무인으로서의 모습을 되찾은 지나이다 장군은 샤론의 말대로 본래 위풍을 걸치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우리를 떠나보내면서 미소를 지어보였다.수피아도 웃는다--전중에 있으면서, 나의 딸은 새롭게 만난 상대와, 이미 두터운 신뢰 관계를 쌓아 올려져 있었다.



 감옥을 나오자 하늘은 공교롭게도 흐린 날씨였다--중앙 평원의 방향 하늘이 검은 구름으로 덮여 있다.



"......아빠, 엄마들은 아빠의 한마디만 있으면 분명 열심히 할 수 있을 테니까.우리도 열심히 하자.



아아. 아무래도 상황이 돌아가는 것 같은데......우리는 우리끼리 할 일을 하고나서 모두와 합류해야겠다.



"응! 그럼, 마음껏 가겠네...아빠 방식대로...!" 



(내 방식...... 그래? 좋아. 수피아, 힘껏 날린다!)



 --정령체 변환 엘리멘털 트랜스 전이 순속 워프 부스트--



 수피아는 나의 오의의 하나라고도 할 수 있는, 초가속에 의한 의사 전이를, 신체의 물질화를 푸는 것으로 공기 저항을 제로로 할 수 있는 것을 이용해, 한층 더 개량해 보이네--영맥의 사에 당도하면, 소모한 마력을 회복할 수 있는 것까지 예측하고 있다.



(영맥의 사(社)동지를 잇는 방식밖에 할 수 없지만, 이것이라면 전부 끝난 후, 바로 중앙 평원까지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아.......!



(아아. 최저한, 실체화할 수 있는 마력만은 온존하는 것이 좋군......리스크도 있지만, 좋은 기술이다.잘 만들었네, 수피아)



 수피아는 하루도 안 돼 몰라보게 자란다.싸울수록, 마법을 쓸수록, 자신이 계승한 힘을 끌어내고, 조합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간다.



 어디까지 강해질것인가.--언젠가는, 우리를 넘어 갈것인가.



(전 아버지들 등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죠.아직, 전혀 도착하지 않았으니까.)



 그 끝없는 향상심에, 또 부모바보가 꿈틀거리지만, 지금은 단념한다.숲속에 만들어진 제단--"영맥의 사"에, 우리들은 감옥을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도착하고 있었다.